A/S 안내

반품 및 교환

엘리프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정품등록 후 A/S 신청을 진행해주세요.

(주)엘리프에서 유통하는 정식 수입 제품 구매 시에만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직구 상품 및 해외 거주하시는 사용자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 개봉 흔적 및 사용 흔적이 발견될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A/S로 처리됩니다.
(단, 본품 불량일 경우 부분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전자상거래 법 제 17조 1항)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배송 받으신 제품(사은품 포함)을 원상태와 같이 포장하여 반환해주셔야 합니다.

사은품 불량의 경우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만 교환 접수 가능합니다.

부품(액세서리)분실,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화면상의 색상은 모니터 및 PC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A/S 접수를 통해 이뤄지며, 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판매자 부담]
불량, 오배송 등 판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구매자 부담]
구매자의 단순변심, 배송지 오배송 등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제품-유모차, 카시트: 36,000원 ㅣ 기타 액세서리: 7,000원 *왕복기준)

다음의 경우 제품의 훼손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함으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조립 하시기 전 제품의 이상 유무 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라벨, 텍, 보호커버가 제거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 및 구성품(사은품 포함)의 파손 또는 분실, 사용흔적(오염 및 조립 등)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고장, 오염 등
- 제품 포장 박스 분실 및 폐기

반품 및 교환절차

[제품 교환 시] 제품 회수 후 교환제품으로 발송됩니다.

  • STEP 1.

    제품회수
  • STEP 2.

    교환 제품 발송

[제품 반품 시] 제품 회수 확인 후 구매처를 통해 환불처리 됩니다.

  • STEP 1.

    제품회수
  • STEP 2.

    제품확인
  • STEP 3.

    환불처리